소니코리아,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기념 사은행사 실시

2010.11.22 디지털이미징 편집.취재팀 기자 :

 

소니코리아,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3회 연속 획득 기념 사은행사 실시

 

- 지경부 주관,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올해까지 3회 연속 수상
- DSC-T99, HDR-XR350 제품 정품등록 고객 중 400명에게
- 2년, 3년 무상 보증 서비스 제공 이벤트 실시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원장 허경, www.kats.go.kr) 주관으로 서비스 정책과 품질 및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을 선별해 정부 인증을 수여하는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2004년, 2007년에 이어 3회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이번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3회 연속 획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부 제품의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2, 3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니코리아의 제품 중 사이버샷 T99 모델과 핸디캠 XR350 모델을 구입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400명을 추첨할 계획이며, 당첨된 고객들은 모델 별로 2년에서 3년까지의 무상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게 된다. 11월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소니 사이버샷 T99

 

소니코리아는 이번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3회 연속 획득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함과 동시에, 브랜드 명성에 부합하는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개선으로 업계 선도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고품질의 믿을 만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진심을 담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지식경제부가 서비스 전반적인 정책과 품질 및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대상으로 총 3단계의 엄격한 심사(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를 거쳐 해당 기업 서비스품질을 인증하는 것으로, 대한민국 정부가 주관하는 유일한 서비스품질 인증제도이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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