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ASUS 게이밍 PC DIY 페스티벌 파트너사로 참여해
PC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쿨러마스터는 10월 9일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 광장에서 열렸던 ASUS 게이밍 PC DIY 페스티벌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 게이밍 PC DIY 페스티벌 PC 케이스로 선정된 쿨러마스터의 ELITE 430 블랙 ASUS 에디션 제품에 대한 사용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주최측인 ASUS 코리아에서는 부스에 ELITE 430 블랙을 사용한 DEMO PC를 전시하였으며, 쿨러마스터에서도 부스에 출시 예정인 제품인 HAF 912 ADVANCED 케이스, 크루저 무선 마우스 등을 전시하였다.
또한 쿨러마스터 본사 한국 담당 매니저인 UNA LIU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직접 방한하여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였다.
UNA LIU는 "대만에서는 ASUS를 비롯하여 동종 업계의 업체들과 협력 마케팅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업체간의 활발한 협력 마케팅이 진행되어 쿨러마스터 브랜드가 더욱 많은 한국 유저들에게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한국 시장에 대한 큰 기대감을 피력하였다.
▲ 러마스터 본사 한국 담당 매니저인 UNA LIU가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ASUS 게이밍 PC DIY 페스티벌 이벤트와 관련하여 쿨러마스터 제품군을 유통하고 있는 ㈜대양케이스의 관계자 역시 이번 이벤트를 비롯하여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 갈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