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친환경 모니터 3종 출시기념 한가위 이벤트 진행
PC 및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 www.daewoolucoms.co.kr)가 친환경 모니터 27형, 22형, 20형 출시기념, 구매 고객 감사 한가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대우루컴즈 LCD모니터는 친환경을 모토로 상품화, 환경규격 (RoHS)를 만족시키고 낮은 소비전력과 친환경 설계로 디자인되었다.
27형 L2700HM은 Full HD를 지원하며 동급대비 낮은 소비전력(최대 48W, ECO모드 21W, 대기 0.58W)과 다기능 스탠드(Swivel, Elevation, Tilt)에 빠른 응답속도(2ms)로 PC게임과 다양한 멀티태스킹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 호평을 얻고 있으며, 강화유리를 장착하여 PC방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22형 L2120DM과 20형 L2010DM은 80,000:1의 동적명암비(DCR)를 자랑하며, MTBF(평균무고장시간) 7만시간으로 신뢰성을 높였으며, Slim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
친환경 모니터 3종 모두 사용자 편의를 위해 원터치 자동 고정종횡비 버튼과 스테레오 스피커를 장착하여 한층 자유로운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대우루컴즈측은 9월17일부터 10월 30일까지, 용산의 대표 쇼핑몰 등을 통해 출시기념으로 구매고객 감사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며, 각 쇼핑몰에서 대우루컴즈 신규 모니터를 구매하고 이용후기 및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한가위 SK상품권을 지급한다.
제품 정보와 이벤트 자세한 사항은 각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