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만화와 동영상을 통해 IT와 친해지세요~
한국 HP, 인텔(Intel)과 함께
'Make IT Happen' 디지털 캠페인 실시
- 만화와 동영상 등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들로 캠페인 진행
- 8개월간 지속적 메시지를 통해 IT 관련 유익한 정보 전달
한국HP(대표 스티븐 길, www.hp.co.kr)는 인텔과 함께 동영상, 만화 등을 활용한 'Make IT Happen'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Make IT Happen' 캠페인은 아시아 전체 지역에 걸쳐 대규모로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위트 있는 동영상과 만화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행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소비자들이 IT를 딱딱하고, 어렵게 느낀다는 인식의 전환을 위해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에피소드들을 통해 '인간적인 IT'로 접근한다. 직장인들이 회사를 다니며 겪을 수 있는 생생한 IT 관련 문제점을 만화, 동영상을 통해 재치 있게 풀어낸다.
특히, 한국인이 즐겨 이야기 하는 4가지 혈액형에 따른 성격 및 상황 대처 법을 짧은 에피소드를 통해 표현하고 있어 IT를 어렵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를 들면, '직장인이 프레젠테이션 중 노트북 배터리가 방전 되었을 때 혈액형 별 반응'을 만화로 구성해 소비자의 공감을 유도하는 것.
한국 HP는 'Make IT Happen' 캠페인을 통해 그린IT, 지속 가능한 성장, 혁신적인 IT 등의 주제를 일반인이 생활 속에 자주 접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 할 예정이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 강영욱 부장은 "일반 소비자들이 어렵게 생각하는IT 기술이 효율적으로 이용하면 업무 및 생활에 유용한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이번 'Make IT Happen' 캠페인을 통해 알리고 싶다"며 "HP는 앞으로도 더 나은 기술과 제품들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데 꼭 필요한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6월부터 시작해 8개월간 진행되며, 총 6개의 동영상과 32개의 만화는 'Make IT Happen' 캠페인 공식 사이트(www.MITH.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