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 성능비 진수 보여준다!
STCOM, ASUS EAH4870 1GB GL+ 출시
ASUS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www.stcom.co.kr)는 레퍼런스 4870보다 약 12도 더 낮은 발열량 제어가 가능한 GL+ 쿨링 솔루션과 강력한 가격대 성능비를 자랑하는 제품인 ASUS EAH4870 HDMI 1GB GL+(글라시에이터+)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였다.
ATI 그래픽카드 라인업에서 AMD4870급은 최상위급에 버금가는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GPU 자체도 하이엔드 급이며 3.6GHz의 DDR5 메모리를 채용하여 DDR3등의 메모리를 채용한 중급형 제품보다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이러한 강력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15만원대의 공격적인 가격으로 재무장하고 다시 출시되어 가격대 성능 비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의 성능을 보인다고 STCOM측은 밝혔다.
ASUS EAH4870 HDMI 1GB 글라시에이터+ 그래픽카드는 3.6GHz의 고속 동작이 가능한 DDR5 메모리를 탑재한 제품으로 고해상도 모니터에서 3D 게임을 하더라도 강력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정숙성과 발열제어 부분에서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아수스에서 특별 설계된 5.8oz 글라시에이터 플러스 쿨링 솔루션과 전용 전원부 히트싱크를 탑재하고 있으며, PCB의 안정성을 더하기 위한 PCB 프로텍션 가이드도 장착되어 있다.
멀티미디어 부분에서는 HDTV-OUT, HDMI, HDCP 등 차세대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3D 게임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 지원능력도 뛰어나다.
ASUS EAH4870 HDMI 1GB 글라시에이터+ 그래픽카드에 장착된 GPU를 관통하는 5.8oz의 통구리심은 일반 4870과 대비하여 약 12도의 온도를 낮추는 효과를 보여준다.
에스티컴퓨터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맹성현부장은 "ASUS EAH4870 HDMI 1GB GL+ 그래픽카드는 최근의 합리적인 소비경향을 타겟으로 하여 강력한 가격경쟁력과 성능을 중심으로 무장하여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 노트포럼(www.noteforu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