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매니아 들에게 환희와 감동을 선사하는 2019년 서울모터쇼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고 있다.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는 물론 자동차와 관련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에서 부스를 마련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며 있어 입추의 여지없이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
국내 게이밍의자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제닉스에서는 1전시관 2게이트 초입에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BMW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탄생한 BMW 의자가 최초로 선보였으며 5월 출시 예정인 카카오 의자도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다.
모터쇼라는 전시회 컨셉에 맞게 BMW 의 퍼포먼스 튜닝 차량인 M5 모델이 전시되었으며 제닉스 홍보모델인 송주아 씨의 포토타임도 시간별로 진행되는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포토타임은 하루 4번 진행된다.)
특히 도입부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BMW 게이밍 의자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 세단에서 적용하는 버킷시트 스타일을 적용했으며 목 부분에는 BMW 의 상징인 키드니 그릴을 적용해 통풍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BMW 로고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의 상징은 M마크가 세겨져 있으며 기존 게이밍 의자와 같이 180도 회전 디스플레이 탑재로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정식 판매는 6월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카카오IX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탄생한 카카오프렌즈 프리미엄 의자의 모습으로 기존 게이밍 의자와는 확연히 다른 디자인 컨샙으로 구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의 캐릭터인 어피치와 라이언 모델이 출시된다. 특히 캐릭터가 의자에 직접 세겨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으며 기존 게이밍 의자와 같이 높은 내구성과 착석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5월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일반적인 환경에서 경험하기 힘든 게이밍 의자를 직접 앉아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운영했다. 특히 장시간 모터쇼 관람으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는 관람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이는 것이 눈에 띄었다.
모터쇼를 방문하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휴대가 힘든 게이밍 의자의 특성을 감안해 현장에서 구입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제닉스에서 출시한 최신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인체공학 마우스 등이 전시되고 있으며 키감이나 그립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운드에 비중이 커지고 있는 최신 게임의 특성을 감안해 제닉스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체험과 구입이 가능하다.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커스텀 수냉PC도 전시되어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19년 서울모토쇼가 4월 7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아직까지 모터쇼를 방문하지 않은 유저들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모터쇼에 방문해 다양한 최신 차량을 구경하고 직접 체험해 보기 바란다.
특히 최신 게이밍 의자나 게이밍 기어에 관심이 많은 유저라면 제닉스 부스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다양한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