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닉스는 12월 1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12층 시네큐에서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영화 상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제닉스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회원들이 직접 사용해 볼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자리에는 아프리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강은비 (배우) 씨와 유튜브에서 블랙박스 영상을 재미있게 풀어내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그라 (개그맨) 씨가 함께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극장 입구에 마련된 체험존의 모습으로 제닉스에서 유통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회원들이 직접 사용하며 착석감이나 키감, 그립감 등을 확인했다. 게이밍 기어의 경우 사진만으로는 제품을 판단하는데 한계가 있어 직접 사용해 보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제닉스는 강남등 다양한 곳에 프리미엄 스토어를 오픈해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경쟁 업체들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자신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개관을 모두 대여해 회원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었다. 터프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모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동석' 주연의 성난황소가 상영 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제닉스 마케팅 총괄 정주원 부장
영화 상영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회원들에게 전달했다. 마우스 패드를 비롯해 고가의 키보드와 게이밍 의자 등의 선물이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전달 되었으며 회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제닉스는 지스타 2018을 비롯해 영화의날 행사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2019년에도 고급형 게이밍 기어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가격만을 앞세워 퀄리티가 떨어지는 제품들을 유통하는 일부 제조사와 달리 제닉스는 부담없는 가격에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제품들을 출시해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9년에도 이런 흐름이 계속 되기를 기대한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